컨텐츠 바로가기
CLOSE

푸른수목원

BI 소개

워드마크

Wordmark

워드마크는 푸른수목원을 대표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이므로 일관된 이미지를 위해 사용상 철저한 관리가 필요하며 모든 원고의 사용은 ai 데이터에 의해 축소·확대하여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Signature

시그니처는 워드마크와 영문 정식명칭을 적절한 비례로 조합하는 것으로 적용 상황에 맞는 조합을 선택 활용할 수 있으며, 모든 원고의 사용은 ai 데이터에 의해 축소·확대하여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영문 정식명칭은 'SEOUL PUREUN ARBORETUM'으로 영문 시그니처에서만 'SEOUL'을 표기한다.

엠블럼

엠블럼은 푸른수목원 고유의 가치를 전달하고 커뮤니케이션 효과를 극대화시키는 기능을 한다. 엠블럼은 상장이나 상패 등의 장표류와 중요서류 등 인증의 가치가 있는 아이템에 사용하며, 적용 시 제시된 안 중 효과정인 안을 적절하게 선택하여 활용한다.

심벌마크

Wordmark

심벌마크는 워드마크와 더불어 푸른수목원을 대표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이므로 일관된 이미지를 위해 사용상 철저한 관리가 필요하며 모든 원고의 사용은 ai 데이터에 의해 축소·확대하여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Signature

시그니처는 심벌마크와 로고타입을 적절한 비례로 조합한 것으로 적용 사오항에 맞는 조합을 선택 활용할 수 있으며, 모든 원고의 사용은 모든 원고의 사용은 ai 데이터에 의해 축소·확대하여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