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CLOSE

식물원 이야기

새소식

[공지] 씨앗도서관에서 씨앗을 빌려드립니다.

  • 작성자 adm
  • 작성일 2023-11-15 16:34:41.0
  • 조회수 3512

씨앗을 빌려드립니다. 대출 : - 안내 데스크에 비치된 씨앗 대출 대장 작성 후 1인 1개(종)의 씨앗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출 가능한 종자는 종자 재고 상태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이용시간: 화요일~일요일 (휴관일, 공휴일 제외) 10:00~17:00 / 반납 : - 대출한 씨앗을 재배하여 수확한 씨앗을 반납하면 됩니다. - 씨앗 반납은 의무사항이 아니지만, 반납 실적이 좋으면 대출 씨앗 종류와 수량에 있어서 우대사항이 있습니다. - 씨앗 수확에 실패했더라도 대출한 씨앗을 키웠다는 기록(재배사진)을 제시하면, 씨앗대출이 가능합니다. / 씨앗도서관

 

서울식물원 씨앗도서관에서 씨앗을 빌려드립니다.

 

씨앗도서관은 다양한 식물의 씨앗을 수집하고 씨앗 관련 전시를 통해 식물유전자원 보존의 중요성을 알리는 공간입니다.

씨앗도서관에서는 책처럼 씨앗을 대출받아 직접 심고 재배한 후, 수확한 씨앗을 기간 및 수량에 상관없이 자율적으로 반납하는 씨앗대출 프로그램을 운영 중입니다.

또한, 시민들의 씨앗을 기증받기도 하며, 기증된 씨앗은 대출 프로그램을 통해 다시 시민들에게 대출됩니다.

 

위치 : 식물문화센터 1(카페 옆)

이용시간 : 화요일~일요일 10:00~17:00

씨앗대출 : 화요일~일요일(법정공휴일은 제외)

대상 : 씨앗도서관 방문객 누구나


씨앗도서관 사진1 씨앗도서관 사진2

 

씨앗도서관 위치

씨앗도서관 위치 약도 / 야외테크 씨앗도서관 카페 종자저장실 정원지원실 기프트샵 1층출입구후문 프로젝트홀 수유실 온실출구 스카이워크 1층출입구정문
 

 

서울식물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