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서울식물원 공고 제2022-103호
공사입찰공고
(전자공개 수의계약)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 사 명 | 공 사 개 요 | 공 사 기 간 | 공 사 금 액(원) | |
서울식물원 근로자대기실 환경개선 공사 | 공사설명서 참조 | 계약체결일로부터 80일간 | 기초금액 | 80,610,000 |
추정가격 | 73,281,819 | |||
부 가 세 | 7,328,181 |
※ 제한경쟁(지역 제한), 단독이행, 총액입찰(전자공개수의)
※ 중대재해처벌법령 적용대상으로 입찰참여업체는 법령상 안전보건확보의무 준수 필요
2. 견적서 제출(투찰) 및 개찰 장소와 일시
공고기간 | 2022.12.19.(월) ∼ 2022.12.27.(화) |
견적서제출(투찰기간) | 2022.12.19.(월) ∼ 2022.12.27.(화) 10:00 |
개찰일시 | 2022.12.27.(화) 11:00~ |
개찰장소 | 서울식물원 기획행정과 입찰집행관 pc |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공고문과 나라장터 공고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